김**(32)
#자동발송
#편리성
고객님들께서 문의를 주실 때 일일히 부동산 위치를 찍어드리거나
기본적인 정보를 전달드리는 게 너무 번거로웠습니다.
알리다 콜백을 사용하고나서 부터는 전화 후에 부동산 정보가
고객님께 자동으로 전송이 되어 고객응대가 한결 편해졌습니다.
최**(28)
#신속성
#매출상승
고객분들에게 한건한건 문자를 남기거나 주기적으로
단체문자를 전송할 때 직접하면 하루는 족히 걸렸는데
알리다를 쓰고나서는 10초도 안 걸려요.
고객분들은 더욱 신경써준다고 느끼시니 매출 상승은 당연하구요!
이**(46)
#부재중 발송
#편리성
휴일에도 오픈관련 문의가 빗발쳐서 쉬어도 쉬는 게 아니었어요.
부재중 콜백 설정으로 부재중 시 알아서 휴일 관련 문자를 전송
해주니 휴일에도 마음 놓고 쉴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박**(35)
#매출상승
#문의전화
신제품 런칭소식을 고객님들께 일일히 전송하는 게 손이 많이 가서
고민하고 있던 찰나 알리다를 알게 되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문의전화 종료 후 신제품 정보가 자동으로 고객님들께
전송이 되어 신제품 판매율이 확 늘었습니다.
김**(39)
#문자콜백
#키워드
문자 콜백 기능을 활용하여 차종별로 키워드를 적용했더니
문자로 차종 문의가 왔을 때 자동으로 금액과 스펙을 전송해주는데
진짜 이게 신세계입니다.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김**(30)
#간편함
#통화후
금액적인 부분으로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데
통화로만 하다보니 바로바로 잊어 재문의가 많았습니다.
이제는 통화 종료 후 기간별 금액표가 전송되어
너무 간편하고 헬스장 가입율이 확 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