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권한 허용

  1. 알리다 앱을 사용하기 위한 [허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회원가입 방법

  1.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 터치

  2. 아이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단 회원가입 완료!

3. 콜백메시지 설정하기

  1. 1[메시지 관리] 버튼을 터치합니다.

  2. 2[작성] 버튼을 터치합니다.

    1. 3템플릿 목록에서 보여지는 템플릿의 제목을 입력 합니다.
    2. 4발송될 문자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3. 5발송될 문자의 내용을 입력합니다.(링크 또한 첨부가 가능합니다.)
    4. 6콜백문자 전송 시 첨부될 이미지를 선택합니다.(최대 3장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이미지 삭제 또한 가능합니다.)
    5. 7해당 템플릿을 대표 템플릿 또는 부재중 템플릿으로 설정합니다.

      대표 템플릿 설정 - 통화가 종료된 후 발송 됩니다.

      부재중 템플릿 설정 - 전화를 받지 못할 때에 발송 됩니다.

    6. 8등록되어 있는 템플릿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7. 9템플릿 목록에서 불필요한 템플릿을 삭제합니다.
    1. 10원하는 콜백 형태를 [ON]으로 설정합니다.
    2. 11통화 후 자동으로 콜백문자 전송을 원하신다면 [ON]으로 설정합니다.
    3. 12부재중 시 자동으로 콜백 문자 전송을 원하신다면 [ON]으로 설정합니다.

4. 대량문자 발송하기

    1. 1[대량문자] 버튼을 터치합니다.
    2. 2발송할 문자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3. 3발송할 문자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4. 4문자에 첨부할 이미지를 선택합니다.(최대 3장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이미지 삭제 또한 가능합니다.)
    5. 5문자를 발송할 연락처를 선택합니다.

5. 그룹별 문자 발송하기

    1. 1[그룹별 문자] 버튼을 터치합니다.
    2. 2그룹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ex) 치아보험 고객
    3. 3휴대폰 주소록을 불러와 연락처를 선택하거나 연락처를 직접 입력하여 추가 합니다.
    4. 4그룹에 추가된 연락처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삭제 버튼을 통해 삭제가 가능합니다.
    5. 5연락처를 모두 추가한 후 버튼을 터치하여 그룹을 생성합니다.
    1. 6문자를 발송할 그룹을 선택합니다.
    1. 7발송될 문자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2. 8발송될 문자의 내용을 입력합니다.(링크 또한 첨부가 가능합니다.)
    3. 9문자에 첨부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4. 10[발송] 버튼을 터치하여 선택된 그룹에 문자를 발송합니다.

6. 문자콜백 설정하기

    1. 1[메시지 관리] 버튼을 터치합니다.
    1. 2[추가] 버튼을 터치합니다.(문자 콜백은 3가지 키워드까지 추가가 가능합니다.)
    1. 3수신한 문자내에 포함될 문자콜백을 진행할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2. 4발송될 문자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3. 5발송될 문자의 내용을 입력합니다.(링크 또한 첨부가 가능합니다.)
    4. 6문자에 첨부할 이미지들을 선택합니다.(최대 3장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이미지 삭제 또한 가능합니다.)
    5. 7저장 버튼을 터치하여 저장합니다.

7. 수동콜백사용하기

    1. 1[메시지 관리] 버튼을 터치합니다.
    1. 2고객에게 발송하고자 하는 템플릿을 미리 작성 해둡니다.(수동 콜백 시 통화가 종료된 후 메시지 관리 목록에 있는 템플릿들 중 선택하여 발송이 가능합니다.)
    1. 3통화가 종료된 후 팝업이 뜨며 발송을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터치합니다.

8. 길안내서비스 사용하기

    1. 1[길안내 서비스] 버튼을 터치합니다
    1. 2업체명을 입력해 주세요.

      (입력된 업체명은 길안내 서비스 페이지 내에서 고객에게 보여집니다.)

    2. 3업체의 주소를 선택해 주세요.

      (터치 시 업체를 검색 및 선택 할 수 있으며 선택된 주소로 네비게이션 어플이 연동 됩니다.)

    3. 4업체의 상세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4. 5[등록] 버튼을 통해 생성을 완료 합니다.
    1. 6생성된 길안내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7업체 주소 및 상세 주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8길안내 링크를 복사하여 카카오톡 / 문자 / SNS등에 전달 하세요!

9. 모바일 명함 생성하기

    1. 1[모바일 명함] 버튼을 터치합니다.
    1. 2모바일 명함 내에 들어갈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된 모든 내용은 모바일 명함 내에서 고객이 확인할 수 있으며, 입력 되지 않은 정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1. 3모바일 명함 내에 들어갈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된 모든 내용은 모바일 명함 내에서 고객이 확인할 수 있으며 입력되지 않은 정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2. 4[미리보기] 버튼을 터치하여 입력된 정보를 토대로 명함이 어떻게 생성 될 것인지 미리 확인합니다.
    3. 5[저장하기] 버튼을 터치하여 입력된 정보를 저장합니다.

      (미리보기 버튼을 통해 템플릿을 선택주신 후 저장이 가능합니다.)

    1. 6명함의 템플릿을 선택 합니다.
    2. 7[저장하기] 버튼을 통해 모바일 명함을 저장 합니다.
    1. 8[미리보기] 버튼을 터치하여 생성된 명함을 확인 합니다.
    2. 9모바일 명함의 내용을 수정 합니다.
    3. 10모바일 명함 링크를 복사하여 카카오톡 / 문자 / SNS 등에 전달하세요!

10. 알림톡 콜백 설정

    1. 1[메세지 관리] 버튼을 터치합니다.
    1. 1카카오 알림톡 콜백 메세지 관리를 터치합니다.
    1. 1검색용 아이디 확인 방법 가이드를 확인합니다.
    2. 2가이드를 따라 확인한 검색용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3. 3내 업체의 업종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4. 4비즈니스 채널의 관리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5. 5발송된 인증 번호를 입력합니다.
    6. 6등록 버튼을 터치하여 알림톡 콜백 신청을 완료합니다.
    1. 1[설정] 버튼을 터치하여 알림톡 콜백 발송 설정을 진행합니다.
    2. 2[메세지 관리] 버튼을 터치하여 알림톡 콜백 글 내용을 입력 및 수정합니다.
    1. 1통화가 종료 된 후 팝업을 통해 알림톡 콜백 발송 여부를 선택합니다.
    2. 2통화가 종료 된 후 자동으로 알림톡 콜백이 발송됩니다.
    3. 3통화를 받지 못할 시 자동으로 알림톡 콜백이 발송됩니다.
    4. 4알림톡 콜백을 발송 하지 않을 번호를 등록합니다.
    5. 5알림톡 콜백이 발송 될 요일 및 시간을 선택합니다.
    6. 6선택한 일 수 동안은 이미 발송된 번호에는 알림톡 콜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 1알림톡 콜백으로 발송될 글 내용을 작성합니다.
    1. 1알림톡 콜백이 발송 될 채널을 선택합니다.
    2. 2알림톡 콜백의 발송 유형을 선택합니다.
    3. 3알림톡 콜백을 통해 발송 할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이미지의 경우 업체 로고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4알림톡 콜백을 통해 발송될 글 제목을 입력합니다.
    5. 5알림톡 콜백을 통해 발송될 글 내용을 입력합니다.
    6. 6알림톡 콜백에 함께 첨부 될 버튼을 설정합니다.

      (EX. 버튼명: 홈페이지 / 버튼 링크: 홈페이지 URL)

    7. 7버튼을 추가합니다.
    8. 8입력된 정보를 토대로 검수 요청을 진행합니다.
    1. 1등록된 템플릿을 수정합니다.

      (수정을 진행 시 재 검수가 진행됩니다.)

    2. 2등록된 템플릿을 삭제합니다.
    3. 3검수가 진행 중인 템플릿입니다.
    4. 4검수 후 반려된 템플릿입니다.

      (반려 사유 확인하기 버튼을 통해 반려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편의기능 설명

    1. 1[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1. 2콜백문자가 발송될 요일을 선택합니다.
    2. 3콜백문자가 발송될 시간을 선택합니다.
    3. 4이미 콜백문자를 발송한 번호와 통화시에 선택한 일 수 동안은 콜백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사용이 어렵다면?

알리다가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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