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동일 업종 종사자의 실제 후기 를 확인해보세요!

  • 김**(32)

    부동산 중개업

    #자동발송

    #편리성

    고객님들께서 문의를 주실 때 일일히 부동산 위치를 찍어드리거나
    기본적인 정보를 전달드리는 게 너무 번거로웠습니다.
    알리다 콜백을 사용하고나서 부터는 전화 후에 부동산 정보가
    고객님께 자동으로 전송
    이 되어 고객응대가 한결 편해졌습니다.

  • 최**(28)

    #신속성

    #매출상승

    보험 영업사원

    고객분들에게 한건한건 문자를 남기거나 주기적으로
    단체문자를 전송할 때 직접하면 하루는 족히 걸렸는데
    알리다를 쓰고나서는 10초도 안 걸려요.
    고객분들은 더욱 신경써준다고 느끼시니 매출 상승은 당연하구요!

  • 이**(46)

    외식업

    #부재중 발송

    #편리성

    휴일에도 오픈관련 문의가 빗발쳐서 쉬어도 쉬는 게 아니었어요.
    부재중 콜백 설정으로 부재중 시 알아서 휴일 관련 문자를 전송
    해주니 휴일에도 마음 놓고 쉴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 박**(35)

    #매출상승

    #문의전화

    패션/뷰티

    신제품 런칭소식을 고객님들께 일일히 전송하는 게 손이 많이 가서
    고민하고 있던 찰나 알리다를 알게 되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문의전화 종료 후 신제품 정보가 자동으로 고객님들께
    전송이 되어 신제품 판매율이 확 늘었습니다.

  • 김**(39)

    중고차 영업

    #문자콜백

    #키워드

    문자 콜백 기능을 활용하여 차종별로 키워드를 적용했더니
    문자로 차종 문의가 왔을 때 자동으로 금액과 스펙을 전송해주는데
    진짜 이게 신세계입니다.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 김**(30)

    #간편함

    #통화후

    헬스장 트레이너

    금액적인 부분으로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데
    통화로만 하다보니 바로바로 잊어 재문의가 많았습니다.
    이제는 통화 종료 후 기간별 금액표가 전송
    되어
    너무 간편하고 헬스장 가입율이 확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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